Claim & Complaint

국민에게 사랑받고, 중소기업에 힘이되는 TV홈쇼핑이 되겠습니다.

Claim & Complaint

TV홈쇼핑 불편 문의

홈화살표TV홈쇼핑 불편 문의화살표TV홈쇼핑 불편 문의

TV홈쇼핑 불편 문의

통합민원센터
TV홈쇼핑 불편 문의는 TV홈쇼핑사(GS홈쇼핑, CJ오쇼핑, 현대홈쇼핑, 롯데홈쇼핑, NS홈쇼핑,
홈앤쇼핑, 공영쇼핑)에 대한 불만이 원만히 해소될 수 있도록 중재를 합니다.

소비자와 협력사로부터 접수된 불편 사항을 객관적으로 검토해 최장 15일 이내에 처리합니다.

대표전화 1588-2205 이메일 minwon@kota.re.kr
성명(주문고객명) *
이메일 * @
주문 당시 연락처 * - -
부재 시 연락처 - -
구매 TV홈쇼핑사 *
주문 상품명 *
구매 일시 *
문의 유형 * 제품(품질)과장광고  이벤트(사은품, 경품)  교환·환불·A/S   결제·배송  콜센터(상담원)  개인정보  기타 
문의내용 *
자동등록방지 * 자동등록방지번호
* 왼쪽의 자동등록방지 코드를 입력하세요.

개인정보 수집·이용에 대한 동의

위와 같이 개인정보를 수집·이용하는데 동의합니다.
* TV홈쇼핑협회는 TV홈쇼핑 구매자의 정보를 보유하고 있지 않습니다.
TV홈쇼핑사에 구매 내용 등을 조회할 수 있도록 필요 정보를 알려주셔야 처리가 가능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