Notice

국민에게 사랑받고, 중소기업에 힘이되는 TV홈쇼핑이 되겠습니다.

Notice

알림마당

게시물 상세
[백세시대] 롯데홈쇼핑, TV홈쇼핑과 차별화된 유통채널로 승부
작성자 : 관리자(minwon@kota.re.kr)  작성일 : 19.09.26   조회수 : 709

롯데홈쇼핑, TV홈쇼핑과 차별화된 유통채널로 승부

이용고객 30대~60대까지 고르게 분포…연령별 맞춤 상품개발로 고객층 확대

 
[원문 보기]

이전글 [지디넷코리아] GS홈쇼핑, ‘플레이어스 마켓’ 놀이 대축제 열어
다음글 [여성소비자신문] NS홈쇼핑, 윤리위원회 3기 출범…사외인사 절반이상