Notice

국민에게 사랑받고, 중소기업에 힘이되는 TV홈쇼핑이 되겠습니다.

홈화살표알림마당화살표회원사 동정

회원사 동정

게시물 상세
[국민일보] 마스크 못 샀다고 막말… 상담자 “나도 누군가엔 가족”(홈쇼핑 감정노동자 24시)
작성자 : 관리자(minwon@kota.re.kr)  작성일 : 20.02.24   조회수 : 77

마스크 못 샀다고 막말… 상담자 “나도 누군가엔 가족”

 

홈쇼핑 감정노동자 24시

 

 

 

홈쇼핑 콜센터 직원 김모씨는 출근부터 머리가 지끈거린다...

 

 

원문보기


http://news.kmib.co.kr/article/view.asp?arcid=0924124038&code=14190000&cp=nv


이전글 [연합뉴스] NS홈쇼핑, 물류센터 제품 냉장·냉동배송 때 종이아이스팩 사용
다음글 [아시아투데이] “GS홈쇼핑, 저성장에도 벤처투자로 안정적 투자대상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