Notice

국민에게 사랑받고, 중소기업에 힘이되는 TV홈쇼핑이 되겠습니다.

Notice

알림마당

게시물 상세
[프라임경제] NS홈쇼핑, 콜센터 재택상담 선도
작성자 : 관리자(minwon@kota.re.kr)  작성일 : 20.08.03   조회수 : 289

 

[슬기로운 재택근무] NS홈쇼핑, 콜센터 재택상담 선도

IP기반 상담지원 시스템 고도화…"재택상담사 업무효율 UP"

 

[원문보기]

http://www.newsprime.co.kr/news/article/?no=511398

이전글 [국민일보] 현대홈쇼핑 ‘저탄소 인증’ 캠페인
다음글 [아시아경제] NS홈쇼핑, 지역 어르신께 삼계탕 전달…올해는 비대면으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