Notice

국민에게 사랑받고, 중소기업에 힘이되는 TV홈쇼핑이 되겠습니다.

Notice

알림마당

홈화살표알림마당화살표언론보도

언론보도

게시물 상세
[이데일리] GS홈쇼핑, 협력사 위한 ‘언택트’ 품질검사 서비스 제공
작성자 : 관리자(kota@kota.re.kr)  작성일 : 20.10.13   조회수 : 429

GS홈쇼핑, 협력사 위한 ‘언택트’ 품질검사 서비스 제공

킥오프 미팅부터 사후 관리까지…단계별 가이드 제공

 

[원문 보기]

https://www.edaily.co.kr/news/read?newsId=02735526625932592&mediaCodeNo=257&OutLnkChk=Y

이전글 [데일리한국] CJ오쇼핑, 모바일 플랫폼 영상 제작 기술 선도
다음글 [위클리오늘] NS홈쇼핑 코로나 의료진도 돕고 청년 농업인도 돕는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