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국민에게 사랑받고, 중소기업에 힘이되는 TV홈쇼핑이 되겠습니다.

홈화살표상생협력화살표부조리신고센터

부조리신고센터

GS쇼핑몰
명칭 :
1) 윤리경영 핫라인2) 레드휘슬
URL :
접속방법 :
1) www.gsshop.com→ 회사소개→ 윤리경영→ 윤리경영 핫라인
2)www.gsshop.com→ 회사소개→ 윤리경영→레드휘슬
제보유형 :
- 이해관계자로부터 사례를 받는 경우
- 거래업체에 대한 부당지분참여
- 협력업체 선정의 투명성 결여
- 회사자산의 불법, 부당사용
- 문서계수의 조작 및 허위보고
 
비고 :
홈페이지 접수 가능
홈페이지 접수, QR코드 앱, 안드로이드 앱 접수 가능
GS쇼핑몰
CJ오쇼핑
명칭 :
열린감사실
이메일 :
접속방법 :
www.cjoshopping.com → 회사소개 → 입점안내 → 열린감사실
제보유형 :
- 불공정한 업무처리로 인한 피해
- 불합리하거나 개선이 필요한 비즈니스 프로세스
- 직위를 이용한 부당한 요구행위
- 비도덕적인 행위 및 언행된 거래관행, 개선 사항
- 구매 또는 거래시 불합리하거나 부당한 행위
비고 :
홈페이지 접수 가능
'CJ오쇼핑 파트너스 시스템' 별도 설치.
동반성장사무국 운영
CJ오쇼핑
 
현대홈쇼핑
명칭 :
불공정거래 신고센터
전화 :
02-2143-2174
접속방법 :
www.hyundaihmall.com → 윤리경영 → 공정거래자율준수
제보유형 :
- 사은품, 경품행사, 적립금행사, 할인행사 등
판촉행사 시행시 당사의 부당한 비용전가
- 당사 직원에 의한 부당한 강요 행위(금품, 유흥 제공 등의 요구)
- 당사의 허위 또는 부당한 표시광고
- 기타 공정한 경쟁을 저해한다는 의심이 드는 행위
비고 :
전화, 팩스, 메일로 접수 (홈페이지 접수 불가)
현대홈쇼핑
롯데홈쇼핑
명칭 :
윤리경영신문고
전화 :
02-2168-5100
접속방법 :
www.lottehomeshopping.com → 상생&나눔 → 윤리경영 →
제안/신고 → 신문고
제보유형 :
- 불공정거래 행위 및 이로 인한 피해 구제
- 임직원의 부당한 업무처리(비리포함) 및
개선 필요사항
비고 :
청렴옴부즈만 : 외부 인사로 구서된 부정, 비리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제보 및 제도 개선 처리 기구
윤리경영 신문고 : 불법, 비윤리행위 신고 센터
리스너 : 파트너사 및 임직원의 업무 고충 상담 센터
현대홈쇼핑
 
NS홈쇼핑
명칭 :
헬프라인(레드휘슬익명제보시스템), 핫라인 및 신고메일 운영
접속방법 :
1. 헬프라인
1) http://pr.nsmall.com → 지속가능경영 → 윤리경영 →
헬프라인 신고하기
2) NS 헬프라인 어플
3) QR코드
2. 핫라인 및 신고메일 운영
1) 핫라인 : 02-6336-1212
2) 신고메일주소 : cleanns@nsmall.com
제보유형 :
- 직무관련 금품, 향응 수수행위
- 불공정한 거래 계약 강요행위
- 기타 업무상 부조리 행위
- 기타사항
비고 :
익명제보시스템 제3기관 위탁운영[㈜레드휘슬]
제보자 IP추적 불가능으로 익명성 철저 보장
NS홈쇼핑
홈앤쇼핑
명칭 :
불공정행위 신고센터
(Help Line_레드휘슬익명제보)
접속방법 :
www.hnsmall.com→입점안내→불공정행위신고센터→Help Line→신고서 작성
제보유형 :
* 내부직원부조리
- 이해관계자로부터 사례를 받는 경우
- 거래업체에 대한 부당지분 참여
- 협력업체 선정의 투명성 결여
- 회사 자산의 불법, 부당사용
* 불공정행위
- 판촉비 부담전가
- 당사 직원의 부당한 강요
- 부당한 경영정보 요구
- 사전제작비, 모델비 등 부당 강요
비고 :
홈페이지 접수 기능
익명제보시스템 제3기관 위탁운영{(주)레드휘슬}
제보자 IP추적 불가능으로 익명성 철저 보장
홈앤쇼핑
 
공영홈쇼핑
명칭 :
불공정 신고센터
전화 :
02-6020-0000
이메일 :
clean@publichs.co.kr
접속방법 :
www.publichomeshopping.com → 열린감사실 → 제보접수
운영방식 :
아래 사항에 대한 제보 및 건의 접수
1. 이해관계자로 부터 이익편취행위
2. 거래업체에 대한 부당지분 참여
3. 불공정행위
4. 회사 자산 유용
5. 임직원 상호관계 등
비고 :
전화/홈페이지/이메일/상임감사(02-6350-8004) 등 4개채널 접수
NS홈쇼핑
한국TV홈쇼핑협회
명칭 :
TV홈쇼핑 불편문의
전화 :
1588-2205
이메일 :
접속방법 :
www.kota.re.kr → TV홈쇼핑 불편문의 → 문의하기
운영방식 :
- 소비자 및 협력사 민원접수 및 해결
- 민원에 대한 능동적 대처 및 회원사와 고객간의 중재를 통해 원활한 민원해결 도모
- 객관적 관점에서 판단해 민원인에게 해결 가능 여부를 설명하고 회원사의 협조를 통해 최장 15일 이내 처리
- 반기/연간 실적 미래부 통지
비고 :
전화 , 홈페이지, 이메일 접수 가능
한국TV홈쇼핑협회