Notice

국민에게 사랑받고, 중소기업에 힘이되는 TV홈쇼핑이 되겠습니다.

Notice

알림마당

게시물 상세
[한국경제] NS홈쇼핑, 협력사와 相生 통한 다양한 상품개발…고객 직접 참여하는 상품선정위 운영
작성자 : 관리자(minwon@kota.re.kr)  작성일 : 19.12.03   조회수 : 402

NS홈쇼핑, 협력사와 相生 통한 다양한 상품개발…고객 직접 참여하는 상품선정위 운영

 

[원문 보기]

https://www.hankyung.com/economy/article/2019120257471

이전글 [아시아경제] 도상철 NS홈쇼핑 대표, '한국의 경영대상'서 최고경영자상 수상
다음글 [뉴스웨이] 인천항만공사, 美 LA 개최 ‘대한민국 브랜드 엑스포’ 롯데홈쇼핑과 공동주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