Notice

국민에게 사랑받고, 중소기업에 힘이되는 TV홈쇼핑이 되겠습니다.

Notice

알림마당

홈화살표알림마당화살표언론보도

언론보도

게시물 상세
[뉴스1] 숏폼에 진심이라더니…GS샵, '숏픽' 6개월 만에 1억뷰
작성자 : 관리자(kota@kota.re.kr)  작성일 : 24.06.24   조회수 : 29

[뉴스1] 숏폼에 진심이라더니…GS샵, '숏픽' 6개월 만에 1억뷰

 

[원문 보기]

https://www.news1.kr/articles/5456494

이전글 [뉴스투데이] [ESG경영 사례분석] 현대홈쇼핑, '고객중심 경영'으로 3년 연속 사회 'A+' ...한광영 대표의 '고객 경험'은 '계속 기업'을 지향
다음글 [ZDNET Korea] CJ온스타일, 상반기 ‘사이버 위기대응 모의훈련’ 우수기업 선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