Notice
국민에게 사랑받고, 중소기업에 힘이되는 TV홈쇼핑이 되겠습니다.
[뉴스투데이] [ESG경영 사례분석] 현대홈쇼핑, '고객중심 경영'으로 3년 연속 사회 'A+' ...한광영 대표의 '고객 경험'은 '계속 기업'을 지향 | |
---|---|
작성자 : 관리자(kota@kota.re.kr) 작성일 : 24.06.24 조회수 : 28 | |
[뉴스투데이] [ESG경영 사례분석] 현대홈쇼핑, '고객중심 경영'으로 3년 연속 사회 'A+' ...한광영 대표의 '고객 경험'은 '계속 기업'을 지향
[원문 보기] |
|
이전글 | [전자신문] 홈앤쇼핑, '제25기 소비자 상품선정위원' 선발 |
다음글 | [뉴스1] 숏폼에 진심이라더니…GS샵, '숏픽' 6개월 만에 1억뷰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