Notice
국민에게 사랑받고, 중소기업에 힘이되는 TV홈쇼핑이 되겠습니다.
[머니투데이] 너도나도 '라이브 커머스'...겉보기엔 홈쇼핑, 소비자 보호는 글쎄 | |
---|---|
작성자 : 관리자(minwon@kota.re.kr) 작성일 : 20.07.17 조회수 : 393 | |
너도나도 '라이브 커머스'...겉보기엔 홈쇼핑, 소비자 보호는 글쎄[원문 보기] https://news.mt.co.kr/mtview.php?no=2020071609300705064&type=1 |
|
이전글 | [비즈월드] "코로나19, TV홈쇼핑의 추석 소비 트렌드까지 바꿨다"... 힐링쇼핑→실속쇼핑으로 |
다음글 | [아시아투데이] 7개 TV홈쇼핑사 동행세일 동참…박영선, 부산 현장 쇼호스트로 등장 |